본문 바로가기
daily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리뷰해요

by ♡봉쥬르♡ 2020. 7. 27.

 

형님에게 생선으로 받은,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옛날 디올 립스틱을 선물로 받았는데, 

개봉후 2년동안 안써서,, 버렷,, 미안해요^^;; 형님!

애기 낳고 워낙 외부 활동을? 잘 안하게 되니

화장품이 모두다.. 유통기한을 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눈물을 머금고 버린 화장품이 너무 많습니다!ㅠㅠ

근데 이번에 또 립 제품을 선물받았습니다.

제가 항상 입술을 신경안쓰니, 그게 안쓰러웠던지! 

이번에 바비브라운 립밤을 선물해주셨네요!!

 

요즘 카카오톡으로도 선물이 가능하니! 

구지 백화점에서 구입하고, 택배 보내는 번거로운 수고없이! 

정말 편해진 세상이 왔습니다^^

평소에 너무 갖고 싶었던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색도 너무 자연스럽고,

예전에 백화점 들렸을때 보니, 촉촉하고 발색도 자연스럽게 톤에 맞게 잘되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자연스러운게 너무 좋아요!

입술이 빨갛게 부자연스럽다면,, 너무 싫,, ㅎㅎ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의 장점이 매트하거나, 건조함없이 촥! 입술에 감긴가는 느낌?!

그런걸 강조하셨어요! 볼륨감까지 살아나는 자연스러운 표현??

입술이 딱! 살아아니깐, 정말 얼굴 전체가 살아나는듯^^

또 색도 자연스럽게 발색이되고 특히 입술이 건조하거나, 각질등, 잔주름이 많은 분들도 바르면

톡톡하고 도톰하게 탐스러운 느낌을 주니

자연스럽게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 될것같아요!

솔직히 화장 잘안해도 입술 하나 화사해보이면 건강해보이고 활기차 보이더라구요^^!!

진짜 화장의 완성은 입술!

 

^^ 워낙에 이걸 찾고, 많이들 바르는 매니아층이 많아서! 

항상 시즌별, 어린이집, 스승의날 등등 그때 선물로 인기많은 색입니다!!^^

저도 그때 백화점 들렸을때 스승의날 행사로 많이들 찾는 제품^^!!!

가볍게 친구들 선물해도 좋고, 받고나서도 정말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

 

제가 받은 색은 베어 펀치!!^^

딱 제가 좋아하는 색입니다! 

자연스러운듯 하지만 꾸민듯 꾸안꾸의 대표적인 립색깔인듯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로즈 핑크 확~ 지르고 싶지만, 

제가 입술이 워낙 도톰해서 ,, 부해보일까봐 도전은 못하겠지만!

이것도 레드 매니아층에선 인기가 많은 컬러겠지요!^^

 

색이 다들 너무 이쁘죠?! 저는 바비브라운 색중에, 체리핑크, 베어핑크, 베어펀치 이렇게 ^^ 

가장 이쁜것 같아요! 물론 저의 개인취향입니다^^

베어 누드도 자연스러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강추하는 컬러!

자연스러운 연출로 꾸안꾸의 대표적인 컬러인듯합니다.

코랄핑크도 예쁘고^^ 참 색깔을 바비브라운이 잘 뽑는것같아요!

 

 

 

다들 ^^ 자연스럽게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할 립틴트를 찾으신다면! 

바비브라운 적극 추천합니다!!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또 많이들 사랑받는 이녀석!

항상 꾸준히 인기있는 스타일^^

역시 기본을 잘지키는 브랜드는 달라도 다릅니다!^^

나이층도 다양하고^^ 평도 워낙 좋으니 하나쯤 소장하시길!

저도 이제 주구장창 이녀석만 바를 생각입니다용 ㅋㅋ

각자의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러운 발색을 원하시는 분들게 좋습니다용!!

개인 적인 생각이지만요!!^^

혹시나, 본인 입술에 어떤 색이 어울릴까 고민이라면

백화점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해요!

첫 구매는 매장으로 고고~!!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추천을 매니저에게 꼭 추천받아 구입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