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텀블러 추천합니다. 너무 예뻐요

by ♡봉쥬르♡ 2020. 9. 3.

 

저는 지방에서 살고있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불행히도.. 스타벅스가 없습니다.

그래도 타지역 가까운 20~30분 정도 거리에 다행히도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이럴땐 현타옵니다. 현실이.. 뼈아픈 지방ㅠㅠ

저희 남편은 항상 느끼지만? 후임에겐 인기있습니다. 윗사람에게 인기가 있어야 될텐데 ^^;;;

그건 못해도 아랫사람에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신임 교육도, 아는건 아는선에서 아무 거릿김없이 알려주는 착한 사람 ㅎㅎ 그래서인지 생일이 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많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우리집 근처엔 없다는것...

허허... 이사 온지 1년 6개월.. 참 가슴아프네요 ㅎㅎ 그전에 살던곳엔 집 바로옆이 스타벅스라 ㅎㅎ 이삿날도 거기서 시간 보냈는데... 아 .. 옛날이여.. ㅎㅎ

참! 말이 옆으로 샜네요 ㅎㅎ

결론은 신랑은 생일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우리집 근처엔 스타벅스가 없다 > 타지역 방문시 빠르게 커피를 마신다거나, 나갈때 마다 스타벅스를 들린다 > 하지만 자주 못간다 = 그래서 결론은 기프티콘으로 텀블러를 산다 ㅎㅎ 그래서 매장 방문해서 기프티콘으로 텀블러 구입 가능한가요 물어보니 ~ 당연히 된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찜한 녀석이 바로 이녀석!!

제가 이녀석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제 가방에 딱 맞는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라서^^

진짜 커피만 딱 들어가고,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넓이와 길이라^^ 여름에 제가 들고다니는 작은 가방에 딱입니다!! 

그래서 이걸 보자마자 결정!! 항상 느끼지만 기존에 있던 텀블러들이 좀 크다? 그런 느낌에 가방에서 큰 자리를 차지했는데! 이녀석 사이즈가 정말 두고두고 잘 사용할듯해요!! 

진짜 추천합니다^^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머.. 애기가 만지지 말라 ㅎㅎ 떨어트리지 말라? 머.. 이미지로 추측할뿐.. 

영어 까막눈은 그저.. 그림으로 대충 봅니다! 

이럴때 느끼지만ㅎ 영어 잘하고 싶다요~ 근데 현실은 공부 1도 안하고 노력1도 안하면서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막연한 꿈?? 이상에 취해 사는 젊줌마 ㅎㅎ그러면서 영어 관련 문제집과, 아이들 보여줄 책??? 엄청 삽니다 ㅎㅎ

하지만 잘 안읽는다는 문제를 안고 사는?? 현실 부정 아줌마.. 아 글쓰면서 현타오네요 ㅎㅎ

속상하지만 현실을 부정하진 말자 ~ ㅎㅎ 괜찮아.. 여긴 한국이야 ㅎㅎ

 

또 글이 갓길로 새었네요 ㅎㅎ

그래도 결론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텀블러 구입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주 좋습니다^^ 특히 여기 텀블러 너무 이쁜게 많아요 !! 기본 로고있는것도 예쁘고^^

핑크핑크, 머그컵도 이쁘고 ~ 내년에 또 받으면 그땐 아주그냥 ㅎㅎ 머그컵으로 사야겠어요!!

그리고 다양한 시리즈 별로 ㅎㅎ 매년 크리스마스때 예쁜 텀블러 많이들 나오던데^^

이번엔 이거 샀으니 올해는 그냥 넘어가야겠죠?!

작년에 텀블러 예쁜거 선물받고선 너무 기분이 좋던데^^ 진짜 감사합니다.

항상 느끼지만 저는 복이 많은 사람입니다. 항상 감사로 살아야되는데 요즘 불만이 많이 .. ㅎㅎ

다음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모두다 왕창 찍어봐야겠어요! 

많이 있는 분들은 많겠지만 저는 딱 기본스타일로 스타벅스 머그컵까지 합치면 5개 있습니다^^

참! 다시 코로나가 극성인데ㅠ 이젠 매장방문도 조금 ? 조심해야겠다는...

댓글